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황금연휴 대신 봉사활동 나서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5-05-27


코레일관광개발, 황금연휴 대신 봉사활동 나서
23일(토) 다문화 가정 어린이에게 로봇트레인 기차여행 선물

코레일관광개발이 황금연휴에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에게 기차여행을 선물했다.

지난 23일(토) 안산 엠마우스 다문화센터와 함께 다문화 가정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DMZ-train으로 꾸며진 테마열차 로봇트레인으로 임진강을 다녀오는 기차여행에 동행했다.

오전 8시경 서울역에 집결 후, 열차에 탑승하여 10시경 임진강역에 도착하기 까지 열차 내에서는 빙고게임, 애니메이션 로봇트레인 상영, 절대음감, 도전 골든벨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행사로 즐거움을 더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점심식사 후, 이 날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환영하는 로봇트레인 캐릭터와 함께 사진촬영. 타투, 캐릭터 풍선 증정 등 어린이들을 위한 자유 시간을 보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임진강역에서 열차에 오른 후, 서울역에서 도착하여 캐릭터 로봇 기념품 증정으로 마무리하였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기차여행으로 소외계층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는 뜻 깊은 연휴를 보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 2013년 전사 사회봉사단을 발족하여 2013년 약 500명의 임직원이 35회 이상, 2014년 역시 약 500여명의 임직원이 50회 이상 전국적으로 폭넓은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