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협력회사와 ‘상생’의 장 열고 나눔 모색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5-01-22


코레일관광개발, 협력회사와 ‘상생’의 장 열고 나눔 모색
21일 16개 협력회사 대표와 소통 간담회 개최

코레일관광개발이 지난 21일 서울 본사 강당(배움자리)에서 협력회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2014년 창립 10주년과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협력회사들이 함께 모인 자리에서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상생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관광개발 이건태 대표이사 및 각 부서장을 비롯해 협력회사인 코카콜라음료㈜, 해태제과㈜, 광동제약㈜, ㈜제니엘, ㈜카파아이엔티 등 총 16개 업체의 대표자 및 간부가 참석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경쟁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레일관광개발은 다양한 테마기차여행을 비롯해 국․내외 여행상품 정보와 혜택을 소개하였고, 협력회사 관계자들은 협력업무 및 여행․철도 서비스 발전을 위한 개선사항 등을 제시하였다.

또한 협력관계로서의 윤리의식을 강조하는 교육과 판매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행복나눔+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는 파트너십 강화와 기업 간 상생의 모범 모델로 자리 잡는데 기여하고 나눔 문화를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향후에도 화합과 결집력으로 상호간의 지원을 강화하여 진정한 상생 기업문화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