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2019 송년파티는 화려한 디너크루즈와 함께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9-11-11


□ 코레일관광개발은 현대유람선과 함께 연말시즌을 맞아 ‘송년디너크루즈’ 상품을 운영한다.

□ 12월 한 달간 운영되는 ‘송년디너크루즈’는 경인아라뱃길의 아라김포~시천(왕복 26km) 구간을 운항하며 야경투어, 선상공연과 뷔페식사, 음악불꽃축제를 한 번에 즐기는 이색적인 선상파티다.

○ 약 1천여 명 수용 가능한 1천358t급 크루즈는 다이아몬드홀, 사파이어홀, 바다정원, 오픈데크 등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며, 한 개 층에 250여 명씩 최대 1ꯠ여명이 동시에 승선해 송년·연말파티를 즐길 수 있다.

□ 여행일정은 오후 15시 30분경(평일기준) 서울역 코레일관광개발 로비에서 집결해 전용차량에 탑승하며 시작한다. 아라김포여객터미널로 이동 후 크루즈(유람선)에 17시 승선하면 안전교육이 끝난 후 본격적인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터미널을 출발한 크루즈는 국내 최대 인공폭포 아라폭포를 비롯한 아라마루, 두리생태공원, 수향원, 굴포천, 시천나루 등 아름다운 야경 배경으로 왕복한다.

○ 선내에서는 뷔페식사와 함께 전문MC의 진행으로 K-pop 커버댄스, 세계전통무용, 마술공연, 선상라이브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경인아라뱃길 야경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선상 위 음악불꽃축제다. 서울 근교 오직 크루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불꽃축제는 최대 10여 분간 약 20ꯠ발의 불꽃이 쏟아지는 대규모 불꽃쇼이다.

○ 음악과 함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마치 별빛이 쏟아지는 것 같아 2019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더 밝은 2020년을 다짐하는 시간을 만들며 여행의 피날레를 장식해 특별한 감동과 추억이 된다.

□ 바쁜 일상 속에 연말모임이 계획이 고민인 직장인은 물론, 가족·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좁은 모임장소를 떠나 불꽃의 낭만이 있는 송년디너크루즈에서 편하고 쾌적한 연말파티를 즐겨보자.

□ 금액은 78ꯠ원부터(현지집결기준)이며, 출발시간과 금액은 출발일자 및 집결 방법에 따라 다르며 단체·개별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 또는 콜센터(1544-7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