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새로운 비전 『철도관광의 내일, 국민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선포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8-12-28




『철도관광의 내일, 국민기업 코레일관광개발』
- 28일 새로운 비전 선포, 임직원 혁신과 변화 첫걸음 -


□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김순철)은 ‘철도관광의 내일, 국민기업 코레일관광개발’을 새로운 비전으로 정하고, 28일 본사 회의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 새롭게 선포된 비전은 김순철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인 ▲고객지향경영 ▲인재경영 ▲상생경영을 통해 철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재무건전성을 확보하여 다가오는 남북통일 시대의 마중물로서 국민행복에 기여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 이를 위해 코레일관광개발은 ‘경영효율성 향상’,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혁신’, ‘안전제일문화 정착’, ‘상생의 新 노사문화 확립’의 4대 전략과 그에 대한 12개 중점 추진과제를 구체화해 추진할 예정이다.

□ 이날 열린 행사는 새로운 비전 선포 뿐만 아니라, CCM 3회 연속 인증에 맞춘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CCO(Chief Consumer Officer, 최고고객책임자) 임명, 2018 우수직원 표창수여 등 혁신과 변화의 물꼬를 틀 전방위적 노력이 시작됐다.

○ 새로운 고객서비스헌장은 섬세한 감성터치를 위한 서비스 4대 핵심가치 배려, 신뢰, 친근 편의를 중심으로 ▲친근하고 세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담아 편의를 증진하겠습니다 ▲열린 경영으로 고객을 배려하겠습니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국민기업이 되겠습니다라는 4개 이행표준을 세웠다.

○ 기타공공기관 최초로 3회 연속 CCM 재인증의 쾌거에 맞춰 우진환 승무본부장을 새로운 소비자중심경영 최고 고객책임자 CCO로 임명, 참석한 임직원 모두 새로운 고객서비스헌장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새겼다.

□ 김순철 대표이사는 “오늘 이 자리는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비전을 품고, 조직과 개인의 도약을 위한 첫걸음”이라며 “이 한걸음 한걸음이 국민행복을 위한 단단한 버팀목, 철도관광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