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별밤 송년디너크루즈에서 특별한 연말파티를!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7-12-05


별밤 송년디너크루즈에서 특별한 연말파티를!
- 프리미엄 뷔페부터 야경투어, 선상 불꽃축제까지 -


코레일관광개발은 현대유람선과 함께 연말시즌을 맞아 ‘별밤 송년디너크루즈’ 상품을 운영한다.

12월 한 달간 운영되는 ‘별밤 송년디너크루즈’는 경인아라뱃길 아라김포~시천 왕복 26km 구간을 2시간동안 운항하며 야경투어를 기본으로 각종 공연과 식사, 송년 행사 및 불꽃축제를 한 번에 진행하는 이색적인 선상파티이다.

한 번에 약 1천여 명이 승선 가능한 1천358t급 크루즈는 총 4개 층으로 구성되어 1층에 250여 명씩 최대 600여 명이 연회행사를 즐길 수 있어 매년 5만여 명이 이용한다.

크루즈 여행을 위해서 평일기준 오후 5시 30분경 서울역에서 집결, 전용셔틀버스로 아라김포여객터미널에 이동 후, 크루즈(유람선)에 승선한다.

터미널을 출발한 크루즈에서는 국내 최대 인공폭포 아라폭포를 비롯 16개 다리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30가지 엄선된 프리미엄 뷔페로 즐거운 저녁만찬을 즐길 수 있다.

선내에서는 타악 공연으로 유명한 <드럼캣>의 타악퍼포먼스부터 세계전통무용, 팝페라, 마술쇼 등의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경인아라뱃길 주변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선상 위 음악불꽃축제가 여행의 피날레를 장식해 특별한 감동과 추억을 안겨준다.

바쁜 일상 속에 연말모임이 고민인 직장인은 물론, 가족․연인과 소중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편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별밤 송년디너크루즈’가 연말모임 이색장소로 좋을 듯하다.

출발시간은 요일에 따라 다르며 단체 및 개별 예약문의는 전화(1544-7755) 또는 홈페이지 (www.koraitravel.com) 를 통해 가능하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