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열차 내 고객 서비스 우리가 책임진다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5-04-08


열차 내 고객 서비스 우리가 책임진다
4/7(화) 서비스으뜸단 2기 발족, ‘16년 3월까지 활동 펼칠 것

코레일관광개발이 서울 본사 배움자리(강당)에서 서비스으뜸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지난해부터 열차 내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으뜸단 1기 27명을 발족하여,

올해 2월까지 매달 11일 지정된 레일데이와 가정의 달에 KTX 열차 내 고객이벤트, 안전캠페인, 기동검표, 해외 벤치마킹 등 열차 내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에 발족한 2기 30명은 서울, 부산, 용산, 익산, 대구 소속 승무원 외에도 5대 철도관광벨트의 관광열차 소속 승무원들도 포함되어 일반 열차를 비롯해 관광열차에서도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비스으뜸단 2기는 오는 11일 경부선과 호남선 KTX 열차 내 레일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열차이용 캠페인과 가정의 날 및 연휴시즌에 진행되는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한 서비스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서비스으뜸단 1기 활동을 통해 레일데이와 다양한 열차 서비스 및 안전 정보를 많은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었다. 이번 2기 활동 역시 고객들과 더욱더 가까운 소통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철도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