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행복나눔N 캠페인 협약 체결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4-12-17


코레일관광개발, 행복나눔N 캠페인 협약 체결

코레일관광개발이 17일 서울가든호텔 로즈홀에서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행복나눔N’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나눔(Nanum)’을 의미하는 ‘행복나눔N’은 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N마크를 부착하고 소비자가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이용할 때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0년부터 시작된 행복나눔 캠페인은 코레일관광개발을 비롯해 이번 협약체결에 함께한 10개 기업을 포함해 현재까지 100여개 이상의 기업이 동참하고 있다.

특히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관광.승무.유통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철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창립 이후 기증.봉사활동.여행기회제공 등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1일과 3일 각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이번 캠페인 협약을 계기로 여행상품, 열차 내 판매, 중소기업명품마루 등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여 행복나눔N 캠페인 기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