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일본 야마구치 MTB 자전거 투어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4-10-22


일본 야마구치 MTB 자전거 투어
일본 매력의 정수 야마구치 라이딩과 특급온천 즐기기

코레일관광개발이 11월 13일 일본 야마구치 MTB 자전거 투어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일본 라이딩 전세선을 이용해서 자전거 여행자의 천국으로 불리는 일본 야마구치의 가을 낭만을 만끽하고, 특급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도 풀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일본 야마구치 MTB 자전거 투어는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첫째 날 오후 5시 30분 경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시모노세키로 출발하는 부관훼리에 승선한 후, 부산항을 출발한다. 둘째 날 새벽 ▲시모노세키항에 도착 후, 본격적인 라이딩을 시작한다.

라이딩은 ‘유모토 코스’와 ‘하기 코스’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유모토 코스는 ▲시모노세키터미널을 출발해 ▲호우호쿠휴게소, ▲츠노시마 ▲유모토 온천까지 총 100km의 6시간 30분 정도의 라이딩을 즐긴 후, 다음날 ▲유모토 온천에서 ▲아키요시다이를 거쳐 ▲시모노세키터미널로 돌아오는 총 97km의 약 6시간 소요되는 코스다.

하기 코스는 ▲시모노세키터미널, ▲호우호쿠휴게소, ▲츠노시마 ▲하기호텔까지 총 122km의 8시간 정도의 라이딩을 즐긴 후, 다음날 ▲하기호텔에서 ▲아키요시다이를 거쳐 ▲시모노세키터미널로 돌아오는 총 92km의 약 6시간 소요되는 코스다.

특히 라이딩 코스 중 ▲츠노시마는 야마구치 최고의 비경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인상적인 섬이다. 각종 촬영지로 유명세를 얻은 약 1.8km의 츠노시마 대교는 최고의 라이딩 코스로 기억될 것이다. 일본 최대 카르스트지대인 ▲아키요시다이의 환상적인 비경도 빼 놓을 수 없다.

또한 둘째 날, 라이딩을 마치고 코스 별 특급온천료칸호텔에서 즐기는 온천은 여행의 피로를 풀어준다.

셋째 날 모든 라이딩 일정을 마치고 ▲시모노세키항에에서 부산향발 부관훼리에 승선하고 다음날 오전 8시 40분경 ▲부산항에 도착하면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일본여행과 국내 레포츠열차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최초로 일본 라이딩 전세선을 이용한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일본의 색다른 매력을 안전하에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