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KATA 우수여행상품 6개 인증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4-07-23


코레일관광개발, KATA 우수여행상품 6개 인증
레일크루즈 해랑과 레포츠열차, 품질과 신뢰감 인정받아

코레일관광개발이 ‘2014~2015년 우수여행상품’으로 총 6개 상품을 인증 받았다.

KATA(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 인증제도’는 국내 여행사의 모든 여행상품을 평가하는 최고권위의 여행상품 인증제도로 지난 22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2014~2015년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정받은 상품은 ‘레일크루즈 해랑’과 ‘레포츠열차’다.

해랑은 도메스틱(국내여행)부분에서 서남부권 코스인 씨밀레(1박 2일)와 전국일주 코스인 아우라(2박 3일)가 선정되었고, 인바운드 부분에서는 두 코스와 함께 동남부권 코스인 해오름(1박 2일)까지 인증을 받아 총 5개 부분에서 인증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레포츠열차 역시 도메스틱(국내여행)부분에서 인증을 받았다.

호텔식 관광전용열차인 해랑은 국내를 대표하는 고품격 관광 상품으로 특히 지난 6월부터 리뉴얼된 모습으로 바캉스시즌에 맞춘 코스와 함께 새롭게 운행하고 있어 더욱더 주목받고 있다.

레포츠열차 역시 자전거와 트래킹, 캠핑 등 다양한 레저문화와 결합한 테마열차로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여행상품으로 올해는 11월까지 운행한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고품격 여행을 대표하는 레일크루즈 해랑과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레포츠열차는 국내를 대표하는 여행상품이다.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감은 물론, 안전한 여행상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ATA 우수여행상품의 인증기간은 2015년까지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