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어버이날 효도여행은 일본 야마구치가 대세!!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4-04-14


어버이날 효도여행은 일본 야마구치가 대세!!
트로트의 왕자 박현빈 콘서트와 천연온천 즐기는 효도상품

일본 야마구치 온천여행은 대표적인 어버이날 효도상품이다.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이건태)은 트로트의 왕자 박현빈 콘서트와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야마구치 온천여행을 출시했다.

5월, 7·8일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주요 관광지까지 둘러본다.

첫째 날 오후 부산국제터미널에서 부관훼리 탑승한다. 부관훼리에서는 면세점과 대욕장, 노래방 등의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둘째 날 오전 시모노세키항에 도착 후, 본격적인 야마구치 여행을 시작한다.

사무라이 마을로도 유명한 ▲죠후마을과 야마구치의 관광 심볼이자 일본 3대 탑 중 하나인 국보 ▲루리코지 오층탑을 비롯해 일본의 걷고 싶은 길에 선정된 ▲도키와공원, 온천마을인 ▲유모토온천에서의 족욕체험 등을 마치고 ▲전통온천료칸호텔로 향한다.

호텔에서는 노천온천과 일본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카이세키석식을 즐길 수 있다.

셋째 날에는 일본최대의 카르스트 지대 ▲아키요시다이와 동양 최대 넓이를 가진 종유 동굴 ▲아키요시동굴에서 일본의 독특한 자연경관을 확인한다.

다음으로는 나가토시내에 위치한 공연장에서 트로트의 왕자 박현빈의 열정적인 콘서트로 여행의 대미를 장식한다.

콘서트 후에는 ▲히노야마 전망대와 ▲아카마신궁 등을 둘러보고 시모노세키항에서 훼리에 오르면 다음날 오전 부산 국제터미널에 도착한다.

이건태 대표이사는 “야마구치는 온천을 비롯해 일본 매력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여행지다. 또한 여행과 음악을 결합시켜 어버이날 효도상품으로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