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온(溫)택트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21-04-21

□ 코레일관광개발은 코로나19 확산 이후 급격한 후원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사회공헌 봉사활동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 이번 활동은 양 기관이 이달부터 9월까지 12차례에 걸쳐 온(溫)택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영등포 소재의 한식연구소에서 비대면 요리체험 봉사활동 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된 복지관 생활인들에게 배달하는 봉사까지 이루어진다.



□ 후원금 전달은 이진호 코레일관광개발 경영관리실장과 전명수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6일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의실에서 5백만 원을 전달했다.



□ 코레일관광개발 꿈꾸는 RAIL 내일 봉사단은 공공기관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에너지 취약계층 후원 △기차여행 후원 △연탄봉사 △어르신 정서지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와 상생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의 폭을 넓혀 내실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