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웹 사이트´´ 오픈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20-07-20


□ 레일바이크의 원조! 코레일관광개발이 국내 레일바이크 여행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국 통합 레일바이크 웹 사이트’를 20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 통합 레일바이크 주요특징은 전국으로 나눠져 있는 레일바이크 강원도(정선·정동진·양평), 전라도(곡성·여수), 경상도(청도), 충청도(아산), 인천(영종도)을 대상으로 조회·예약·결제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시작하며, 점차 확대해 전국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 여기에 오픈을 기념해 20일부터 레일바이크 예약 시 최대 30%할인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관광개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전국 레일바이크 위치를 찾고 예약·결제하는 모든 과정을 하나의 웹페이지와 앱을 통해 고객 쇼핑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가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웹 페이지 부가서비스로는 ▲지역 관광지 ▲행사정보 ▲숙박예약 등 실시간 관광정보 제공으로 정보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ailtri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