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레일크루즈 해랑 2차 VIP 컨퍼런스 진행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9-09-25



□ 코레일관광개발은 국내 유일 호텔식 관광열차 레일크루즈 해랑 개통 11주년을 기념해 ‘2차 VIP 고객 초청 컨퍼런스’를 25일 서울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 VIP 고객 10여명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는 해랑열차의 11년의 시간을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규코스 가을 단풍(2박3일, 1박2일), 해맞이(2박3일, 1박2일) 등 및 해랑열차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의견제안 등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 해랑열차를 4회 이상 재이용했던 VIP 고객들은 가족여행에서 가장 큰 만족도를 느꼈다고 전했다. 또 동창·부부동반 등 친목여행이나 기업 워크샵이용시 열차 내 숙박부터 행사에 필요한 다양한 설비가 마련돼 있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 레일크루즈 해랑은 국내 최초 호텔식관광열차로 2008년 11월 7일 운행을 시작해, 2019년까지 7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정받은 고품격 기차여행상품이다.

○ 총 2편성의 열차(1호기, 2호기)가 운영 중이며, 4호차(레스토랑 카페)와 5호차(이벤트 라운지)와 6량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에는 침대, 소파, 화장실(비데), 샤워실, 세면도구, 헤어드라이기, DVD 등 여행과 휴식에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갖췄다.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지난 11년 동안 레일크루즈 해랑열차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국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VIP 컨퍼런스 시작으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