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제5기 서비스으뜸단 발대식 개최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9-06-04


코레일관광개발, 제5기 서비스으뜸단 발대식 개최
고객감동·소통중심 활동으로 행복한 철도여행 선도


□ 코레일관광개발은 행복하고 즐거운 철도여행 문화정착을 위해, 4일 서울 본사에서 고객안내승무원 28명으로 구성된 ‘제5기 서비스으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 제5기 서비스으뜸단은 매월 11일 레일데이(Rail Day) 이벤트를 중심으로 철도교통 안전 캠페인, 기동검표, 열차이용길라잡이 영상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열차 내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소통과 올바른 열차이용문화 조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 서비스으뜸단은 2014년 열차내 고객안내 우수승무원 27명(1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11명이 참여해 행복한 열차이용과 철도서비스의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왔다.

○ 레일데이(Rail Day) 이벤트는 매월 11일과 설·추석 명절, 기념일 등 고객접점 현장인 열차에서 깜짝퀴즈, SNS참여 등의 고객참여형 즐거움 소통활동이며,

○ 철도교통 안전 캠페인과 정정당당 승차권 이용 캠페인은 사고예방 홍보와 정당한 열차이용 안내 제공하는 행복한 철도여행문화 조성활동이다.

□ 또 5기 서비스 으뜸단은 열차이용길라잡이 홍보영상 등 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보다 많은 사람이 열차이용에 대해 이해하고 관심을 가지게 할 계획이다.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이번 5기 서비스으뜸단이 ‘고객안내’라는 본질에서 시작해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필요한 부분을 개선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의 디딤돌이 되어 국민여러분의 행복한 철도여행에 보탬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