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 동해 산불피해지역 복구성금 1,000만원 전달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9-06-04


코레일관광개발, 동해 산불피해지역 복구성금 1,000만원 전달
강릉시·동해시 지원 및 Again Go East! 강원도 기차여행 운영


□ 코레일관광개발은 강원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복구를 위해 나눔기금 1ꯠ만원을 28일 강릉시와 동해시에 전달했다.

◦ 이번에 전달한 ‘나눔기금’은 사회공헌을 위해 임직원이 자유롭게 참여한 성금과 회사가 지원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 이와 더불어 산불 피해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Again, Go East 캠페인’에 동참, ’동해안 여행이 곧 자원봉사‘라는 주제를 내세워 일반인들도 쉽게 참여 수 있는 강원도 기차여행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 설악산부터 속초, 양양, 강릉 일대를 코스로 만들어 ▴빠르고 편한 강릉선KTX ▴지역 전통시장과 명소를 탐방하는 팔도장터관광열차 기차여행 상품을 특별 운영한다.

◦ 특히 6월 8일(양양·고성·속초), 22일(속초·양양), 29일(고성·속초) 출발하는 팔도장터관광열차 특별열차는 요금할인과 온누리상품권 5ꯠ원 등 다양한 지원으로 저렴하고 실속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우리 서로 함께라는 마음으로 성금마련에 동참해준 직원 여러분이 감사하고 자랑스럽다”며, “회사 또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피해지역의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산불 피해지역 경제활성화 ‘Again Go East´´ 기차여행은 전국 주요 기차역 여행센터 또는 코레일관광개발 여행몰(korailtravel.com, 1544-77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