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출시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9-02-18


관광열차 무제한 이용권 ‘오레일패스’ 출시
패스 1장이면, 3·5일간 5대벨트관광열차 자유롭게 이용


□ 코레일관광개발은 국내관광 활성화와 기차여행 이용고객 편의향상을 위해 20일부터 관광전용열차 전용이용권 ‘오레일패스’를 운영한다.

○ '오레일패스‘는 ’5대벨트관광열차로 즐기는 레일 위의 Oh! 즐거운 행복‘이라는 의미로,

○ 연령과 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운휴일·정비기간을 제외하고 정해진 기간(3일권, 5일권)동안 5대벨트관광열차를 입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 ‘오레일패스’로 이용가능한 관광열차는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전라선, 경전선), 평화열차 DMZ-train(경의선, 경원선), 정선아리랑열차 A-train, 서해금빛열차 G-train 이다.

□ ‘오레일패스’는 3일권(어른49ꯠ원/어린이29ꯠ원)과 5일권(어른69ꯠ원/어린이49ꯠ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 12세 이하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받는다.

○ 주중·주말 관계없이 이용가능하며, 열차 내 여유좌석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구간에 상관없이 회당 9ꯠ원을 추가결제하면 좌석지정도 가능하다. 좌석지정은 열차 탑승 후 승무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 출시기념으로 3월 14일까지 티몬(www.ticketmonster.co.kr)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용요금 10% 할인이벤트’를,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오레일패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추천 여행코스는,

○ 3일권의 경우 ① O·V·A 삼색 기차여행(분천-영주-단양-정선), ② 남도해양열차·서해금빛열차 먹방투어(순천-여수-전주-군산),

○ 5일권의 경우 ③ 부산출발 팔도 방방곡곡(순천-여수-군산-서울-DMZ-영주), ④ 오레일패스 제대로 즐기기(장항-보령-순천-보성-철암-DMZ)이다.

□ 인터넷으로 교환권 출력 또는 티몬 안내메세지를 받은 뒤, 열차 탑승 후 승무원에게 신분증과 교환권(또는 안내메세지)을 제시하면 ‘오레일패스’를 발급받을 수 있다.

○ 신분증은 생년월일을 확인 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이며, 사용시작 지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을 시작해야 한다.

○ 또한 화면저장(캡쳐)한 이미지는 사용이 불가하며, 종이패스권을 분실할 경우 재발매가 되지 않으니 주의하자.

□ ‘오레일패스’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와 콜센터(1544-7755),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오레일패스’ 검색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DMZ-평화관광부터 정선과 분천, 그리고 곡성, 순천 여수에 이르는 남도해양까지 관광열차로 달리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드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