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고객대표단과 ‘열린대화의 장’ 진행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8-09-04


△ 김순철 대표이사(왼쪽에서 5번째)가 30일 고객대표단과 철도서비스 개선을 위한 열린대화의 장을 가졌다.


코레일관광개발, 고객대표단과 ‘열린대화의 장’진행
김순철 대표이사, 소비자중심의 다양한 철도서비스 의견 들어

□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지난 30일 본사 회의실에서 ‘제5기 고객대표단’을 초대해 철도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드는 ‘열린대화의 장’을 진행했다.

□ 이날 열린 대화의 장은 우수활동자에 대한 공로패 시상과 자유토론의 순서로 진행됐고, 참석자들은 철도서비스에 대한 고객대표단 진단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의견을 나눴다.

○ 특히 ▲흥미로운 신규 기차여행 상품기획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관광상품 홍보활성화 ▲열차 안내 개선을 통한 서비스 강화 ▲열차 잘못승차(오승)를 방지하기 위한 차내 안내방송 강화 등 고객편의에 대한 의견들을 나눴다.

□ 김순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참석해주신 고객대표단이 국민을 대표해 철도서비스의 나아갈 방향을 살펴주셨다고 생각한다”며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소비자중심 철도서비스 종합관광레저기업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소비자중심경영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운영된 고객대표단은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고객의 눈으로 진단하고 고객의 목소리로 의견을 제시해 왔으며, 현재 제5기 고객대표 20명이 활동 중이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