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여행 No.1 공기업, 코레일관광개발

제목보도자료

홈 커뮤니티 > 보도자료
´코레일관광개발-청도군´ 청도레일바이크사업 운영 협약 체결

작성자 : 코레일관광개발

작성일 : 2016-06-01



□ 코레일관광개발(주)은 청도군과 1일 청도군 제1회의실에서 ‘청도 레일바이크 사업 운영 협약식’을 체결했다.

□ 협약식에는 코레일관광개발 방창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청도군 이승율 군수, 이성규 부군수 등 참석했으며, 청도 레일바이크 관광사업을 통해 청도군의 지속 가능한 관광발전과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상품개발, 홍보, 운영 등 구체적인 협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 청도레일바이크 사업은 청도읍 유호리 및 신도리 폐철도 5km구간의 레일바이크를 운영하고 산책로에는 이색자전거를 운영할 계획이다.

○ 또한, 청도군은 인근 부지에 연계하여 조성되는 자전거 시범공원과 함께 자연생태공원과 레저산업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체험형 관광산업의 메카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 코레일관광개발 방창훈 대표이사는 “그동안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과 운영, 다양한 홍보를 통하여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에 레일바이크 사업장이 탄생함으로서 청도의 대표적 관광지로 성장 시키겠다”고 말했다.

□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 2004년부터 강원도의 천혜의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한 정선레일바이크, 바다열차,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등 테마관광 컨텐츠 운영을 통해 각 지역별 핵심 컨텐츠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으며, 현재는 ‘정선아리랑열차(A-트레인), ITX-청춘 드림투어’ 상품이 연중 운행 중이다.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